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홈마블(ip:)

작성일 2020-06-17

조회 82

평점 0점  

추천 0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홈마블입니다.
사용중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.

몇가지 체크확인부탁합니다.

1)먼지통 체결이 본체와 틈사이시 없는지 확인바랍니다.

2)침구브러쉬(정사각형) 교체사용시 정상작동하는지 확인바랍니다.

3)배터리 체결이 잘 되있는지 확인바랍니다.
정상체결시 본체바닥과 수평이 되어야하며, 튀어나와있다면 힘있게 안쪽으로 체결 바랍니다.

그래도 문제가 지속된다면,
전화 02-6124-3917 주시면 접수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(접수시간:평일 오전 10시~오후5시).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REPLY MODIFY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MODIFY CANCEL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맨위로